고객유의사항

HTS 장애시 대처안내

– 당사 홈트레이딩시스템(HTS) 사용중에 프로그램에서 주문장애가 생기거나 프로그램 접속이 안될 경우
[ 문의 ] 국내선물 : 02) 2168-7453
[ 문의 ] 해외선물 : 02) 2168-7405
[ 문의 ] 입출금 : 02) 2168-7487

※ 전화후 프로그램이나 전용선 오류인지 또는 당사 시스템의 문제인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.

 

– 비상주문이 필요하신 경우 : 국내영업팀 02) 2168-7453, 해외영업팀 02) 2168-7405로 전화하시면 당사 직원이 계좌번호와 비밀번호 확인후 고객의 주문을 대행 처리해 드립니다.

※ 약정규모에 따른 적용 수수료율은 탄력적으로 협의가 가능합니다.

 

 

온라인 거래 장애발생 시 보상기준 절차(KR선물)

 

당사는 고객 보호를 위하여 전산시스템 장애로 인한 주문장애가 발생할 경우, 다음과 같이 보상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주문장애 요건과 보상신청 절차 및 보상기준을 숙지하시고, 주문장애 발생시 당사 영업담당자 또는 리테일영업지원팀(02-2168-7453)으로 상담하신 후 보상 처리 절차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 

Ⅰ. 주문장애의 요건

 

Ⅱ. 보상신청 절차

 

Ⅲ. 보상기준

 

Ⅳ. 보상 예외사항

 

Ⅴ. 고객 유의 사항

 

ⅤI. 보상 신청 부서 : 준법경영본부

보상 관련 정식 민원을 접수하시려면 준법경영본부 이메일 kr@krfutures.co.kr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